남자 아티스트/세븐틴

세븐틴 승관 사주풀이

사주몬 2024. 3. 5. 19:34
반응형

- 세븐틴 사주풀이 -
우지
원우
호시

조슈아
정한
디노
디에잇
민규
버논
승관
도겸
에스쿱스

세븐틴 예능담당

사실 제가 세븐틴에 많은 관심이 있기 전까지는 승관님이 예능에서 항상 세븐틴의 담당 멤버이신줄 알았습니다. 그만큼 인지도나 세븐틴을 세상에 알린 분이라는건데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승관님 기본정보

이름: 승관

생년월일: 1998년 01월16일

출생 : 제주

본명 :  부승관

 - 승관님 성격 -

성격에 앞서서 사주의 특징을 보면 아이돌이 굉장히 잘어울리는 사주를 갖고있으시네요... 이런분들이 어떻게 보면 아이돌 최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결을 갖고있는 아이돌중에는 라이즈 소희님이 있으신데요. 이런 사주인분들이 어떻게보면 사람을 좀 좋아하고 잘 끈어내지 못하고 그런부분이 있죠.. 그래도 승관님은 소희님보다는 맺고 끊음이 확실한 분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승관님은 목이 없으셔서.. 학업과 관련해선 큰 연관관계가 없으셨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수가 많고 감수성이 정말 풍부하셔서 노래와 관련해선 좋은 시너지가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돌로서는 제가 뽑는 최고의 사주중에 한분입니다. 제가 뽑은 아이돌 최고의 사주는 제니, 소희님이었습니다.  확실히 세븐틴 멤버분들은 울음이 많은 분들이 많네요.. 되게 감수성이 넘칩니다. 전체적으로 세븐틴 분들이 착한 분위기의 멤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 승관님 미래운세 -

승관님의 경우에는 앞으로 큰 문제는 없을것 같아요.. 다만 승관님의 문제가 아니라 주변에서의 문제가 있을것 같습니다. 제생각에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 (@@@@@@@@) 입니다. -> 비밀 댓글로 문의 바랍니다.  이는 승관님의 문제는 아니기에 어쩔수 없는 영역이지만 되게 아쉬운 부분으로 느껴집니다. 지금이라도 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승관님의 사주를 확인해봤는데요! 여러분들 자신의 사주도 풀이를 원하시면 밑의 사주풀이 방식을 참고해주세요!

사주몬의 사주풀이 방식

 

사주몬의 사주풀이 방식

- 사주몬 풀이방식 - 두고두고 볼 수 있는 PDF문서로 전달을 드립니다. 사주노트의 내용은 밑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 분석내용 - 1. 오행분석 2. 지장간 분석 3. 십성분석 4. 문의사항 답변 5. 살풀이

saju4everyone.tistory.com

 

'남자 아티스트 > 세븐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틴 디에잇 사주풀이  (0) 2024.03.10
세븐틴 민규 사주풀이  (0) 2024.03.09
세븐틴 버논 사주풀이  (4) 2024.03.08
세븐틴 도겸 사주풀이  (1) 2024.03.04
세븐틴 에스쿱스 사주풀이  (7) 2024.03.04